social login
모든 영화의 이야기가 있는 곳 | 최근 영화 리뷰

드라마액션범죄스릴러미스터리코미디시대극로맨스/멜로애니메이션SF가족어드벤처다큐멘터리공포판타지뮤지컬전쟁서부성인무협공연기타

킬러들의 수다 2001 영화 포스터

킬러들의 수다

Guns & Talks, 2001

개봉 2001.10.12
장르 코미디, 드라마
감독 장진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20분
국가 한국
평점 star8.5
조회수 오늘 1명, 총 192명


줄거리

"바람을 가르는 4명의 남자, 심장을 향해 날아오는 은빛 총알을 주목하라!"

서울 한복판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폭발사고와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007 영화를 방불케하는 사건현장에서 유유이 빠져나오는 4명의 남자들. 그들은 첩보영화의 주인공처럼 경찰들을 비웃으며 사라지는데...

상연, 정우, 재영, 하연.

그들은 전문적인 킬러다. 의뢰인들은 갖가지 사연들을 가지고 그들을 찾고, 그들은 의뢰인들이 원하는 방법과 원하는 날짜에 일을 처리해 준다. 완벽에 가까운 성공률을 자랑하는 그들은 이미 최고의 킬러이다. 그들은 때로는 세상에 경찰이나 법보다 킬러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에게 실패란 없다. 다만 선택만이 있을 뿐이다.'

절대적 맞수의 추격자... “ be careful... your back...”
명석한 두뇌와 예리한 직관력을 가진 조검사는 범인을 종잡을 수 없는 살인사건을 파헤치던 중 마침내 킬러들의 정체를 파악하게 된다. 더 큰 무언가가 있을거라는 생각으로 킬러들의 주변을 조사하던 조검사는 그들의 중심으로 점점 근접해 간다.

고도의 두뇌싸움과 긴장감 넘치는 추격으로 이들의 관계는 더욱 치열해 지고, 사건에 대한 물증을 확보한 조검사는 상연과 정면으로 맞닥뜨리게 되나, 그들에게서 너무나 인간적인 면모를 발견하면서 차츰 동질감을 느끼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자만하지 마라, 난 미끼를 던진 것 뿐이거든.'

출연진

장진
감독
신현준
주연
신하균
주연
정재영
주연
원빈
주연
정진영
출연
출연진 더보기

최근 영화 리뷰


🎬 킬러들의 수다 어떠셨나요?

0/400자

킬러들의 수다 관련 영상클립


영화 리뷰 블로그

영화 와 리뷰
물론 그렇다고 킬러들의 행위를 정당화할 수는 없다. 하지만 가끔은 법이 미처 도달하지 못하는 영역이 있다는 사실도 부정할 수는 없다. 킬러들의 수다는 순수한 코미디 영화로 보기엔 다소 거칠고 깊은...
블로그 7개 더보기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2025 movie.udanax.org - 영화 정보